050-5320-5320

maxim an official telephone number

안녕하세요.
웹프리랜서 맥심입니다.

갈수록 악화되는 경제 불황속에 자영업자, 소상공인 등 사업 규모가 영세한 개인 사업자분들이 홈페이지를 만든다는 것은 생각조차 할 수 없을 만큼 부담이 됩니다.

webdesign-3411373_960_720.jpg

홈페이지를 굳이 제작하지 마세요.

제작비를 절감하고자 이것저것 알아보다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있고, 컴퓨터 잘한다는 주변 지인에게 부탁하고, 참담한 결과물을 받아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완성 이후가 중요합니다.

공지사항 등에 꾸준히 회사 소식을 알려야 하는데, 몇년이 지나도록 글 하나 올리지 않거나, 고객이 질문을 남겼지만 답변은 커녕 아무도 글 조차 읽지 않은 경우가 더 많습니다.

변화한 시대에 대응하세요.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은 대기업에서도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소비자 입장에서는 홈페이지보다 더 친숙하고, 사업자 입장에서는 비용 절감 및 홈페이지보다 더 쉬운 방법으로 회사 소식을 자주 등록하고, 고객 의견을 수시로 확인하고 답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꼭 필요할떄만 만드세요.

대기업이 홈페이지를 만드는 이유는 단순히 형식적인 것이 아닙니다.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은 기업이든 개인이든 누구나 만들 수 있으므로 대외적인 이미지 관리가 어려우며, 기능이 제한적이므로 고객지원 및 관리가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만이 가능한 기능이 꼭 필요한 경우, 대체 가능한 수단이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비용 투자를 해서라도 홈페이지를 갖춰야 하는 경우, 향후 유지보수 담당자를 정하고, 홈페이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방법을 전문가와 꼭 상의하여 계획을 수립하는 탄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꼭! 필요하신가요?
웹프리랜서 맥심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상담하세요
maxim.pe.kr/contact
Board Search
대화